MTN NEWS
 

최신뉴스

한샘, '2020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인테리어 부문 1위

윤석진 기자

한샘 상암 사옥. 사진/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회사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2020 제8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소비자조사부문 2020 디지털고객만족도(HTHI)에서 인테리어 부문 1위와 SNS 우수기업 블로그 부문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2012년 제정되어 올해 8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 조사와 산업계와 학계의 전문가 심사를 토대로 매년 마케팅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디지털고객만족도 약자인 HTHI는 'Heart To Heart Index'로 SNS 마케팅 경쟁력을 평가하는 모델이다.

한샘은 인테리어 업계 부문에서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1위를 차지했다. 한샘은 블로그(이웃수 3만 4,000여명)를 중심으로 인스타그램(팔로우 6만 7,000여명), 네이버포스트(팔로우 5만여명), 페이스북(팔로우 4만 5,000여명), 유튜브(구독자 4만 1,000여명)를 주요 SNS 채널로 활용해 구독자, 팔로우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많이 확보하고자 계속해서 새로운 SNS 마케팅 채널을 확보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샘은 차별화 된 콘텐츠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진정으로 소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