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트립닷컴, "코로나19 방역 우수 호텔 최대 80% 할인"

유찬 기자

안심클린호텔 체크 리스트

트립닷컴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호텔업계 피해를 줄이고, 소비자들도 안전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글로벌 안심클린호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코로나19 예방 조치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곳을 대상으로 트립닷컴 웹사이트와 앱에서 호텔을 검색할 경우 '안심클린호텔' 태그를 표시하고, 최대 8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캠페인 대상 호텔은 ▲ 매일 객실 소독 진행 ▲ 레스토랑, 카페 등 호텔 시설과 장비를 세척 및 소독 ▲ 최근 14일간 코로나19 확진자 및 의심사례가 없는 경우 ▲ 체크인시 모든 고객 체온 점검 ▲ 호텔 전 직원 매일 체온 점검 등을 하는 호텔이다.

캠페인은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트립닷컴은 코로나19에 대응하고자 세계 각국의 출입국 제한 사항을 상세히 모니터링해 트립닷컴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변동사항을 1월 말부터 현재까지 매일 업데이트한다.

출입국 제한 규정으로 여행이 불가한 고객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안전 취소 보증정책을 마련해 무료 취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