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보고서] 보험료 많이 내면 좋은 보장 가득? 56세 남성의 보험 리모델링은?

[MTN 보고서] 보고서 X파일
주혁 PD

thumbnailstart


MTN 보험 고민해결 서비스 '보고서 X파일' 매주 월, 화, 수요일 18:30분 방송

▶출연
임한일 보험전문가

'MTN 보고서 - X파일'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하나씩 가지고 있는 보험!
어려운 보험 가입부터 받을 수 있는 혜택까지 알면 알수록 어려운 각종 보험에 대한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당신의 보험 솔루션을 제공하는 보고서 X파일!

25일인 오늘은 임한일 보험 전문가와 함께 100만 원 가까이 보험료를 납입하기 때문에 내 보험의 보장은 튼튼할 거라 자부하던 56세 남성의 보험을 자세히 살펴보면서 의뢰자가 원하는 목적에 맞춰 아프거나 다쳤을 때 보장을 확실히 받을 수 있게 조정하고 좁은범위의 담보는 전체적으로 늘리면서 보험료는 효과적으로 낮추는 최적의 리모델링 방안을 제시한다.

당신의 보험을 똑똑하게 지켜주는 MTN 보고서는 매주 월, 화, 수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생방송 는 매주 월, 화, 수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며, 이 방송은 머니투데이 방송홈페이지(http://mtn.co.kr) 및 케이블방송에서 라이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머니투데이 방송홈페이지(http://mtn.co.kr) 및 네이버 TV, Youtube를 통해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