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 10% 할인 이벤트

이수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금융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온라인 금융상품권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은 주식∙펀드∙발행어음 등 다양한 금융투자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온라인 상품권 서비스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플랫폼을 통해 커피쿠폰처럼 쉽게 구매∙선물하고, 받은 상품권을 모바일 앱에 등록해 해당되는 금액만큼 금융상품을 골라 투자할 수 있다. 상품권은 5만원권이며, 1인당 1주일에 최대 2장(10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톡 폴랫폼 내 선물하기 메뉴를 통해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구매하는 선착순 5,000명은 10%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다.

다음달 16~30일에는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등록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금리 10% 특판 발행어음에 가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투자증권 앱에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등록한 후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입금, 주식거래, 펀드 거래시 각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지급하는 미션 레이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30일까지 3가지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 아이폰11 등을 지급한다.

최서룡 한국투자증권 e비즈본부장은 "모바일기기에 친숙하면서도 투자에 관심있는 젊은 소비자가 손쉽게 다양한 금융투자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접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