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윤호중 한국야쿠르트 회장 "전문경영인 체제 유지·사회적 책임 다할 것" 외 2건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이명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윤호중 한국야쿠르트 회장 "전문경영인 체제 유지·사회적 책임 다할 것"

한국야쿠르트가 이사회를 통해 윤호중 부회장을 한국야쿠르트 회장으로 추대했습니다.

윤호중 신임 야쿠르트 회장은 "선대 회장의 뜻을 이어받아 전문경영인 체제를 유지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2. 윤춘성 LG상사 CEO "코로나19 진단키트 지원으로 상황 조속 해결 희망"

LG전자와 LG화학, LG이노텍, LG상사 등 LG그룹 4개사가 인도네시아 정부에 5만회 검사 분량의 코로나19 진단키트를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윤춘성 LG상사 CEO는 인도네시아 조코 위도도 대통령에게 "인도네시아 국민들의 단합 정신을 기반으로 지금의 상황이 조속히 해결되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며 "진단키트 지원이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3. 백성식 위니아에이드 대표 "변화하는 트렌드 맞춰 고객에게 감동 전달할 것"


위니아SLS가 정기 주주총회를 통해 '위니아에이드'로 사명을 변경하고 고객 중심의 통합플랫폼 회사로 변화를 꾀하기로 했습니다.

백성식 위니아에이드 대표이사는 "제품 판매, 고객만족 서비스, 효율적인 물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항상 만족과 감동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명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