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카드, 충남권 최대 중고차 매매단지와 금융서비스 제휴

"매매상사와 고객 모두 윈윈할 수 있는 모델 만들 것"
이충우 기자


신한카드는 올해 8월 준공 예정인 충남권 최대 중고차 매매단지인 '오토메카 in 천안'과 금융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제휴 협약식은 오동욱 오토메카인천안 대표와 최인선 신한카드 MF(Multi Finance)그룹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한카드 본사에서 열렸다.


오토메카인천안은 지하 2층, 지상 5층 규모로 매매상사 60개여개가 입점하여 2,500여 대 차량의 상시 전시가 가능한 현대식 중고차 매매단지이다. 오토메카인천안에서는 투명한 자동차 실매물 거래 정보를 제공하는 스마트 거래 시스템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매매단지 내 시운전 프로그램, 자동차 정비·보험 및 자동차 구매 금융서비스와 소유권 이전등록까지 한번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오토메카인천안에서 중고차를 거래하고자 하는 고객은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할부금융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입점한 매매상사가 상품용 차량을 구매할 경우도 신한카드의 재고금융을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은 대형 캐피탈사 중심의 중고차 매매단지 제휴 금융시장에서 카드사 최초 금융 제휴라는 의미가 있다"며 "신한카드가 가진 마케팅 역량과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여 오토메카인천안을 충남권 최대 자동차 매매단지로서 매매상사와 고객 모두 윈윈(Win-Win) 할 수 있는 모델로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