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코로나19]SR, 화훼농가돕기 캠페인 진행…출근길 화분 무료나눔

다육식물 1200개 구매해 비대면 방식 나눔 진행
김현이 기자

<사진=SR>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고 국민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힘내라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7일 밝혔다.

SR은 이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화훼농가에서 다육식물 1,200개를 구입해 수서·동탄·지제 3개역 출근길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했다. 나눔 캠페인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역사에 비치된 화분을 고객이 자유롭게 가져가는 비대면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SR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역사 내 입점 매장 임대료와 SRT 협력 여행사 온라인 광고료를 인하한 바 있다. 이외에도 대구·경북지역에 의료물품과 노사공동으로 모금한 성금을 전달하고 의료봉사자에게 SRT 좌석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방면에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권태명 대표이사는 "코로나19와의 사투로 지쳐있는 국민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면 좋겠다"라며 "SR은 위기 극복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방위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김현이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