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크릴오일 “인지질 56% 이상 확인해야”

김지향

새우와 유사한 갑각류의 일종인 동물성 플랑크톤 ‘크릴’은 천혜의 자연 남극해에 서식하는 종으로 남극 해양 먹이사슬 하층으로 분류되어 있다. 다양한 포식자의 주요 식량 공급원이자 크기가 작아 환경오염물질 및 중금속 축적으로부터 비교적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다.

뇌세포와 같은 성분인 인지질 성분이 들어 있어 물과 기름에 모두 잘 녹고 체지방을 녹인다고 알려지면서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또한 불포화 지방산 오메가3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활성 산소를 없애는 데 도움을 주는 아스타잔틴이 함유되어 있는 등 크릴오일 영양성분에 대한 집중 연구도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자연 그대로의 건강을 추구하는 한국생활건강(대표 지정근)의 건강식품 브랜드 ‘팔레오’에서 ‘팔레오 크릴오일 1000’을 출시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팔레오 크릴오일은 남극심해 크릴오일 100%로 1캡슐당 1,000mg을 포함하고 있으며, 캡슐 단계에서 5회 이상 꼼꼼한 품질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만 판매하고 있다.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엄격한 품질관리를 하는 것은 물론 CCAMLR 허가를 받은 대한민국 어선에서 어획, 대한민국 기술로만 생산하고 있다.

인지질 56% 이상을 함유하고 있으며, 아스타잔틴, 오메가3, 6, 7, 9, 키틴, 미네랄 5종, 아미노산 16종, 비타민 6종도 함께 캡슐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PTP 포장으로 휴대성이 좋으며 인공화학 착향료를 무첨가해 화학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도 섭취 가능하다.

크릴오일 복용법은 1일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며, 위생적이고 간편한 개별 포장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팔레오 관계자는 “2019 한국이 열광할 세계 트렌드에 선정될 정도로 크릴오일 효능이 알려진 만큼, 팔레오에서도 인지질의 함량이 56%인 크릴오일을 출시하였다.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팔레오 크릴오일 1000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재 팔레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