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포르쉐, 신형 카이엔 쿠페 공식 출시…가격 1억1360만원

최고 출력 340마력, 최대 토크 45.9kg∙m
SUV 최초 어댑티브 루프 스포일러 탑재
김승교 기자


포르쉐코리아가 신형 카이엔 쿠페(Cayenne Coupe)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포르쉐 신형 카이엔 쿠페의 판매 가격은 1억1,360만원이며, 4인승과 5인승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신형 카이엔 쿠페에는 역동적인 라인, 커스텀 디자인 요소와 함께 3세대 카이엔의 혁신 기술도 그대로 반영됐다.

6기통 3리터 터보차저 엔진을 탑재한 카이엔 쿠페는 최고 출력 340마력(PS), 최대 토크 45. 9kg·m를 발휘한다.

기본 사양의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로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6초가 소요되며, 최고 속도는 243km/h에 달한다.


신형 카이엔 쿠페는 상당히 날렵한 루프 라인과 함께 역동적인 모습을 갖췄다.

특히 후면부의 독특한 라인과 어댑티브 리어 스포일러, 2개의 개별 시트로 구성된 뒷좌석, 그리고 2개의 다른 루프 콘셉트도 특징이다.

기존 카이엔 비해 낮아진 프런트 윈드 스크린과 A필러로, 루프 엣지 역시 약 20mm까지 더 낮아졌다.

신형 카이엔 쿠페는 SUV 최초로 어댑티브 루프 스포일러를 탑재한 카이엔 터보의 기술을 그대로 계승한다.

이 밖에도 속도 감응형 파워 스티어링 플러스, 20인치 알로이 휠, 전후방 카메라를 장착한 파크 어시스트,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등이 기본 사양으로 제공된다.




김승교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