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매일유업, 팬들 요청에 미스터트롯 양영웅 '바리스타룰스' 광고모델 기용

박동준 기자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바리스타룰스를 들고 있다.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매일유업은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임영웅을 컵커피 '바리스타룰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모델 기용 배경에 대해 회사 측은 임영웅이 평소 제품을 애용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임영웅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를 통해 바리스타룰스를 즐겨 마신다고 밝혀 이를 본 팬들이 매일유업에 모델 기용을 지속적으로 요청했다. 팬클럽 회원들은 바리스타룰스를 '임영웅커피', '영웅커피'라고 부르며 모델 발탁을 위해 자발으로 구매하기도 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임영웅씨를 모델로 기용해 달라는 고객 문의가 하루에도 수 십 건 씩 접수됐고 바리스타룰스를 영웅커피로 알고 구매했다며 인증하는 고객들도 있었다"고 말했다.

임영웅은 온라인 위촉식 이후 바리스타룰스 모델로서 TV CF 촬영, 온라인 팬미팅 등 다양한 활동을 할 계획이다. 임영웅이 모델로 나오는 바리스타 광고는 오는 6월 TV와 SNS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