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생명, 인터넷보험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유지승 기자


신한생명이 오는 6월 30일까지 인터넷 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상품은 총 3종으로 ‘신한인터넷암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 ‘신한인터넷정기보험’, ‘신한인터넷어린이보험’이다.

월 보험료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2만 마이신한포인트와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로 지급한다.

대상 상품 중 ‘신한인터넷암보험’은 중도 해지시 해지환급금이 없거나 적은 대신 낮은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한 상품으로 일반형 대비 최대 약 19%까지 보험료가 저렴하다.

이 상품은 보험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 고액암으로 진단시 2000만원을 보장한다. 또, '유방암, 자궁암 및 전립선암' 이외의 암 진단시에는 1000만원을 보장한다.

유방암, 자궁암 또는 전립선암으로 진단 확정시에는 200만원, 소액암(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대장점막내암, 비침습방광암)으로 진단 확정시 100만원을 보장한다. 단, 가입기간이 2년 미만일 경우 50%만 지급된다.

아울러 유방암, 자궁암 및 전립선암 이외의 암으로 진단 확정되거나 합산장해지급률이 50% 이상일 때에는 차회 이후 보험료를 납입면제 해준다.


유지승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