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코로나19 '함께 극복'] 중국 유통업체, 이베이코리아 통해 마스크 1만개 전달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에 마스크 기부
이유나 기자



이베이코리아의 해외직구 코너에서 판매하는 중국 유통업체들이 한국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10일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에 마스크 총 1만개를 전달했다.

이베이코리아는 중국 8개 판매업체와 해외직구 미디어 플랫폼인 시프뉴스(cifnews)가 함께 구매한 마스크 1만개의 해외배송비용을 부담하고, 전국 각지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지원 물자를 배분하고 있는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소속의 자원봉사자 관리자들에게 전달했다.

이베이코리아는 앞서 대구∙경북지역 소방관들과 자가격리 장애인가구, 지역 활동가들에게 총 1억원 규모의 위생용품을 긴급 지원한 데 이어 직원 모금을 통해 대구경북지역 소아암 환아들에게 마스크 2,000장을 전달한 바 있다.

G마켓, 옥션 고객들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마스크를 비롯해 각종 물품을 지원하는 '원격 기부'로 따뜻한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우혜영 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팀 매니저는 "재난극복을 위해 동참한 해외직구 판매회원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전국 각지에서 애쓰는 자원봉사자들이 유용하게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