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코로나19 '함께 극복'] 권영수 LG 부회장, 화훼 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LG의인상 수상자 120명에게 '반려식물' 전달
조은아 기자

(LG 페이스북 갈무리)


권영수 LG 부회장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12일 권영수 부회장은 LG 페이스북을 통해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권 부회장은 "사람들의 정서적 안정감을 높여준다고 가까이에 두고 기르는 식물을 반려식물이라고 부른다"며 "서로에 대한 격려와 응원이 필요한 이 시기에 저도 기회를 빌려 역대 120명에 달하는 'LG의인상' 수상자 분들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뜻에서 반려식물을 전해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LG의인상은 '국가와 사회정의를 위해 희생한 의인에게 기업이 사회적 책임으로 보답해야한다'는 故 구본무 LG 회장의 뜻을 반영해 2015년부터 수여되고 있다.

권 부회장은 "LG의인상 수상자들이 우리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었듯이 이번 릴레이 캠페인이 화훼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캠페인에 동참할 사람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권 부회장은 황각규 롯데그룹 부회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았고, 다음 주자로 한성숙 네이버 대표를 추천했다.


조은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