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성카드, '다이소' 카드 출시…"할인ㆍ포인트 적립 혜택"

이충우 기자


삼성카드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월 최대 2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다이소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다이소'에서 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다이소'에서 건별 1만원 이상 결제시 2,000원, 2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할인혜택을 준다. 또 전월 이용금액이 60만원 이상일 경우 '다이소'에서 건별 1만원 이상 결제시 3천원, 2만원 이상 결제 시 4천원 할인을 일 1회, 월 5회 제공한다.


'다이소 삼성카드'는 다이소 멤버십 기능이탑재되어 발급되며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적립한도 없이 '다이소'에서 0.5%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가적립된다.다이소 멤버십 기본 적립인 0.1%에 추가로 0.5%가 적립되어 총 0.6%가 적립되기 때문에,일반 다이소 멤버십 고객 대비 6배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 할인한도와 무관하게 다이소몰•할인점•온라인쇼핑몰•편의점•의료 업종에서 1%할인을 제공한다.다이소몰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한 결제 건에 한하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커피전문점,배달앱이용 시 각 월 최대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이디야커피 등 커피전문점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또한 배달의민족,요기요 등 배달앱에서2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커피전문점과 배달앱 할인은 업종별로 일 1회,월 5회 제공한다.


'다이소 삼성카드'의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VISA) 모두8천원이다.'다이소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다이소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다이소 이용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은 물론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적립도 함께제공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