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카드 "페이판에서 스타벅스 '언택트' 주문하세요"

"'일류' 생활금융 종합 플랫폼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노력"
이충우 기자


# 신한카드 고객 김씨는 스타벅스에서 직원을 통해 직접 음료를 주문한다. 김씨는 최근 떠오른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신한페이판 '스타벅스 오더'를 사용해보기로 했다. 스타벅스 앱이나 선불카드가 없지만 신한페이판으로 가까운 매장에서 메뉴를 고르고 신한카드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었다.


# 30대 직장인 박씨는 점심식사 후 주로 커피를 즐기는데 회사와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은 늘 주문하려는 사람으로 붐빈다. 그래서 신한페이판을 켜고 점심값을 터치결제로 결제한 후 바로 '스타벅스 오더'로 커피를 주문한다. 항상 주문하던 메뉴와 매장이 초기 화면에 떠서 순식간에 주문부터 결제까지 마칠 수 있다. 어느덧 이번 달에 7번이나 음료를 주문해 아메리카노 쿠폰까지 받았다.


신한카드는 신한카드의 모바일 플랫폼 신한페이판(신한PayFAN)에서 손쉽게 스타벅스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신한페이판 'STARBUCKS(스타벅스) 오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한페이판 '스타벅스 오더'는 스타벅스의 비대면 주문 서비스 '사이렌오더'와 오픈API로 연결해 신한페이판에서도 스타벅스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스타벅스 앱이나 회원 가입 또는 선불카드가 없어도 신한페이판에서 신한카드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기 화면에는 고객이 빠르고 간편하게 음료를 주문할 수 있도록 최근 주문한 메뉴와 옵션, 가까운 매장 등을 하나의 화면에 담아 한 번의 클릭만으로 고객이 주문을 완료하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신한카드는 신한페이판 '스타벅스 오더' 출시를 기념해 5월 3일까지 '웰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첫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 명에게 2,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매달 '스타벅스 오더' 서비스를 7번 이상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스탬프를 모아라' 이벤트와 6월 말까지 매달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머그컵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페이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태현 신한카드 디지털First본부 본부장)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신한페이판으로 손쉽고 편리하게 스타벅스 음료 주문부터 결제까지 마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였다"며 "신한페이판이 '일등' 결제 플랫폼을 넘어 '일류' 생활금융 종합 플랫폼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라고 밝혔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