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한성숙 네이버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외 2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피는 비즈피플
박소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피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한성숙 네이버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한성숙 네이버 대표가 코로나19 피해를 입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한 대표는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에서 스마트주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전국 100명의 오프라인 소상공인에게 장미꽃을 선물했습니다.

한 대표는 "재난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새로운 성장의 돌파구를 만들고 계신 전국 사장님들과 코로나 확산에 마음의 상처가 큰 대구 경북 지역 사장님들께 깊은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꽃을 보내드린다"고 밝혔습니다.


2. 임영문 SK건설 사장 "공정거래문화 정착 약속"

SK건설이 비즈파트너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행복날개협의회 공정거래 협약식'을 개최했습니다.

SK건설은 바람직한 계약체결과 공정한 협력업체 선정, 운용 등 공정거래위원회 4대 실천사항을 더욱 강력하게 준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임영문 사장은 "코로나19와 글로벌 경기 침체 등으로 올해 경영환경이 어려워 비즈파트너와 협력이 더욱 절실히 요구된다"며 "공정거래문화 정착과 비즈파트너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3. 집닥, 김성익 신임 대표이사 선임

집닥이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거쳐 김성익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습니다.

집닥은 O2O 비즈니스에서 축적된 김 신임대표의 다양한 사업 운영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인테리어 O2O 서비스 시장을 확장하겠다는 계획입니다.

김성익 대표이사는 "고객의 인테리어 고민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고 회사가 한 단계 성장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박소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