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코로나19 '함께 극복'] LS일렉트릭, 저소득 가정 아이들 위해 학습용 IT기기 지원

임직원 자발적 모금 4,200만원 기부
온라인 학습 사각지대 놓인 학생에 PC·태블릿 전달
문수련 기자

LS일렉트릭 본사 전경


LS일렉트릭 임직원들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원격학습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저소득층에 학습용 기기를 기부했다.

LS일렉트릭은 임직원들이 자발적 모금활동을 통해 조성한 약 4,200만원의 기금으로 온라인 개학에 따른 원격학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정보 소외계층 학생들에게 학습용 IT기기를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 개학을 맞은 초·중·고등학생들 중 PC가 없거나 노후해 수업에 참여하기 힘든 저소득층 학생들이 온라인 수업에 정상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LS일렉트릭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마련한 희망PC가 원격학습 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확산과 피해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어려운 환경에 처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수련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