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코로나19]롯데건설, 롯데캐슬 아파트 방역 서비스 진행

무상 방역 서비스 '캐슬플러스' 제공…아파트 내외부 청소부터 조경 유지관리까지
김현이 기자

롯데건설이 '코로나19 위기극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흑석뉴타운 롯데캐슬 에듀포레 아파트 내 어린이 도서관을 방역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서울 동작구 흑석 뉴타운 롯데캐슬 에듀포레 아파트에 코로나19 위기극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방역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지난 16일 대구 지역 롯데캐슬 아파트를 시작으로 점차 확대해 실시 중이다.

방역 전문 파트너사를 통해 어린이 도서관·노인정·커뮤니티 시설·주 출입로·관리사무소 등 입주민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장소와 사람의 손이 닿는 집기류·손잡이 등을 살균 소독했다.

롯데건설은 뿐만 아니라 '캐슬플러스 서비스'를 무상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에 실시하던 침구·욕실·주방 등 내부 청소와 엘리베이터홀·주차장·계단·외부 유리창 청소 뿐만 아니라 조경 유지관리·배움 캠페인 등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롯데캐슬 입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김현이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