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B국민카드, 생활밀착 업종 특화카드 출시

월 최대 2만 5천원 통신 요금 할인
이충우 기자


KB국민카드가 생활 밀착 업종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링(Easy Ring)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KB국민 이지 링(Easy Ring) 티타늄 카드'는 월 최대 2만 5000원 통신 요금 할인에 온라인 쇼핑, 배달앱, 음원∙영상 서비스 등 고객 선호 업종 추가 할인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지난해부터 선보인 '이지(Easy) 카드' 시리즈 상품 중 하나로 여러 이동 통신사의 통신비를 자동 납부해도 월 최대 할인 한도 범위 내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최근 트렌드에 맞춰 고객 선호도가 높고 이용이 많은 △온라인쇼핑 △음원∙영상 서비스 △배달앱 등의 업종과 주유소, 대형마트 등 생활밀착 업종에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 카드로 △KB 리브엠(Liiv M)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의 통신비를 자동 납부하면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 5천원이 할인된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7천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5000천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5000원까지 통신비 자동납부 금액 1만원 당 15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는 △온라인쇼핑(G마켓/옥션/11번가/쿠팡/위메프)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주유소∙충전소(SK/GS) △커피점∙편의점∙제과점∙아이스크림점 등 4개 생활 밀착 업종 중 2개를 선택해 월 최대 3만원까지 결제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천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5000원까지 선택 영역별로 각각 제공된다.


선택 영역은 매월 1회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에서 변경 가능하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배달앱(요기요/마켓컬리)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 혜택이 월 2회 제공된다.


음원∙영상(멜론/지니/넷플릭스) 서비스의 경우 결제 금액 5000원 당 1000원씩 월 최대 2000원이 할인되고 영화관(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은 1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이 할인된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 실적이 150만원을 초과하면 초과된 금액에 대해 월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결제금액의 0.3%가 포인트로 쌓이는 ‘이지 링 리워드(Easy Ring Reward)’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또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3만원이며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2만 4000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에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매월 지출되는 통신요금 부담을 줄이면서 온라인 쇼핑, 배달앱, 음원 •영상 서비스 등 최근 트렌드 업종에서 차별화된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 변화 추세에 맞춰 쉽고 편리하게 카드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이지 시리즈 상품을 다양하게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