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주 생태문화전시관 '더플래닛',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이군호 부장



제주 생태문화전시관 '더플래닛'은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무료 입장 프로모션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하루종일 더플래닛에서 놀아볼까?'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5월5일 어린이 무료 입장 ▲만들기 체험 5종 자유 이용과 탐험북 및 버디프렌즈인형까지 증정되는 프리패스 패키지 판매 ▲매시 정각 진행되는 버디프렌즈 탈인형 게릴라 이벤트 ▲무료 놀이 체험 운영 ▲다양한 생물들을 통해 신비로운 자연에 대해 배워볼 수 있는 생태강좌 등을 운영한다..

또 더플래닛 전시관을 관람하는 모든 고객은 멸종위기종 캐릭터 버디프렌즈가 들려주는 제주의 자연이야기를 주제로 한 '버디프렌즈 캐릭터 전시관'과 생물다양성의 개념과 다양한 종의 생명체가 어우러져 살고 있는 약 46억년 지구 생물의 역사에 대한 '생물다양성 전시관' 해설을 전문 도슨트를 통해 무료로 들어볼수 있다.

생태문화전시관 더플래닛은 신비롭고 소중한 제주도의 자연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도록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교육 콘텐츠가 준비된 공간으로 이번 어린이날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플래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