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헬로비전 "알뜰폰 유심 가입하면 카네이션·장미 배달 해드려요"

황이화 기자

모델들이 LG헬로비전이 대구경북 농가 응원 차원에서 유심 요금제 가입시 카네이션 또는 장미를 배달해 주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알리고 있다. / 사진제공 = LG헬로비전

가정의 달 중 알뜰폰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면 카네이션을 선물로 받는다.

LG헬로비전이 5월 한 달 동안 헬로모바일 온라인숍을 통해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대구 화훼농가의 카네이션 또는 장미를 선물하는 '대구∙경북 농가 응원 캠페인' 2탄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캠페인 대상 유심 요금제는 '음성 무제한 유심(The 착한∙수다)' '실속형 유심(슬림∙보편∙헬로)' 등 월 7,000원부터 1만원대까지 스테디셀러 요금제들이다.

가입 가능한 알뜰폰망은 LG유플러스와 KT망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입자는 꽃 배송지와 상품 형태(꽃다발∙화분)를 고를 수 있다.

LG헬로비전은 사업권역이자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은 대구시 화사랑농원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헬로모바일은 앞서 '경북 인삼농가 응원 캠페인'도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유심 가입고객에게 풍기인삼을 선물하고 풍기인삼농협과 연계해 인삼 판매를 지원했는데, 해당 캠페인 기간 동안 다이렉트몰 UV(순방문자수)가 30% 늘고 캠페인 페이지뷰도 일 5,000회를 기록했다.

우영상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그룹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와중에도 가족과 지인과의 거리는 더욱 가까워지는 가정의 달을 맞으시길 기원한다"며 "헬로모바일은 앞으로도 고객 삶의 터전이자 사업권역인 지역사회의 이슈해결을 돕는 참신한 프로젝트를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황이화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