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영, '울산 지웰시티 자이' 광고모델 미스터트롯 '영탁' 발탁

스타 광고 기용…세계적인 여성골퍼 미쉘위 이후 14년 만
박수연 기자



신영은 트롯 가수 '영탁'을 '울산 지웰시티 자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영탁은 지난 1~3월까지 방영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2위인 선(善)을 차지한 트롯 가수다. 신영이 인기 스타를 광고모델로 기용한 것은 지난 2006년 세계적인 여성 골퍼 '미쉘위' 이후 14년 만이다.

영탁은 7일 울산권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영상, 옥외매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울산 지웰시티 자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신영 관계자는 "최근 트롯이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고, 영탁의 인지도도 높은 만큼 수요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5월 분양을 앞두고 있는 '울산 지웰시티 자이'는 울산시 동구 서부동 일원 16만 6,035㎡ 부지에, 2개 단지 지하 5층~지상 최고 37층 18개동 전용면적 59~107㎡ 총 2,68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인근의 서부초, 녹수초, 현대중, 현대청운중, 현대고, 현대청운고 등의 학교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울산동부도서관, 학원가 등도 인접해 있어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췄다.

여기에 현대백화점(울산동구점), 울산대학교병원, 현대예술관 등도 도보권에 있으며 염포산, 큰마을저수지, 명덕저수지, 현대예술공원 등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울산 지웰시티 자이 모델하우스는 울산시 남구 달동 번영사거리 인근에 5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3년 4월 예정이다.


박수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