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지다이렉트카, 신차 자동차 리스 장기 렌트카 ‘제네시스·수입차 벤츠 BMW’ 특판 조건 선보여

김지향

자동차 리스 장기 렌트 가격비교 사이트 ‘이지다이렉트카’에서 국산차 고급세단 제네시스 GV80 G70 G80 G90 벤츠 BMW 등 국산차량, 수입차량 장기 렌트 리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지다이렉트카’는 ‘참 쉬운 장기렌트 리스’를 모토로 자동차 신차 장기렌트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차량 구입시 가격, 견적, 유지 관리 등 세부 조건을 비교하여 합리적인 최저가 견적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장기렌트 리스 가격비교 사이트이다.

‘이지다이렉트카’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프로모션의 경우 개인사업자 법인의 특판 할인 가격 비용 차이 등 상세 조건을 쉽고 간편하게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차 구매는 물론 기존 자동차 금융상품을 이용하던 소비자들로부터도 차량 교체를 위한 신차 구입 관련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이지다이렉트카(Easy Directcar)’에서 진행중인 자동차리스 장기렌트카 특판 프로모션 할인 가격은 제네시스 G80, G90 GV80, 현대자동차 2020 더뉴 그랜저, 르노삼성자동차 SM6, QM6, 쉐보레 올뉴말리부, 스파크, 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 칸 장기렌트 상품을 특판 견적으로 저렴하게 이용 할수 있다.

장기렌트 및 리스 상품은 법인이나 개인사업자 차량을 오토리스(금융·운용리스) 및 장기렌터카로 운용할 경우 기대되는 비용절감 효과부터 간편한 회계 처리, 재무구조 개선, 초기비용 최소화 및 신차 교체시 부담이 줄어든다는 장점이 있어 개인 및 법인 사업자는 물론이고, 차량 교체주기가 빠르거나 주행거리가 많은 일반 개인의 이용률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지다이렉트카’ 수입차 장기렌트 리스 특판 가격표 차량으로는 벤츠C클래스, GLC클래스, E클래스, S클래스, CLA클래스, BMW 3시리즈, 5시리즈, X시리즈, 지프 컴패스, 랭글러, 뉴체로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이보크 아우디 A4 A5 Q7 수입차 장기렌트 리스 상품을 특판 할인하고 있다.

‘이지다이렉트카’는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등 수입차 자동차 오토리스, 장기렌트 가격비교 및 할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는 자동차 금융상품 종합 컨설팅 전문기업이다. 일반 개인 및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 리스 장기렌트 차량에 대한 온라인 맞춤견적 컨설팅, 수입차량 시승 확인 수입차 가격비교 견적서 및 수입차 프로모션 할인 서비스를 종합으로 제공하고 있다.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국내 메이저 회사들은 롯데렌터카, AJ렌터카, SK장기렌트카, 레드캡렌터카, 메리츠캐피탈 등과 더불어 최근에는 온라인 및 TV홈쇼핑 장기렌트 시장으로 확대되어 더욱 좋은 조건의 장기렌트와 오토리스를 여러 업체들간의 비교견적을 통해 합리적인 조건의 자동차금융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이지다이렉트카’ 안덕기 대표에 따르면 “국내외 전 차종 견적문의 시 자동차리스 장기렌트 업체별 가격비교 견적을 통해 고객이 이용하기에 합리적인 상품을 추천해 드리고 있다. 또한, 내차를 구매한다는 생각으로 장기렌트 리스 계약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밝혔다.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전국 어디든 장기렌트카 리스 견적 상담 및 차량 구입 상담을 신청하면 ‘이지다이렉트카’ 카매니저들이 방문해 계약부터 출고까지 1:1 밀착 관리하고 있어 지역에 관계없이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이지 다이렉트카’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서 무료로 상담이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