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통합검색

MTN 사이트 메뉴

엠티엔더블유로 이동

한화손보, '가정의 달' 가족 보장분석 서비스 운영


머니투데이방송 유지승 기자raintree@mtn.co.kr2020/05/08 14:44


한화손해보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가족의 보험가입 내역을 진단하고, 전문 상담사가 최적화된 보장 내용을 분석해 전화로 안내하는 ‘보장분석 서비스’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 서비스는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마련한 ‘보험 보장분석 상담’ 콘텐츠에 접속한 후 간단한 상담 신청만 하면 된다. 전문 상담사들이 ‘이지(Easy) 보장분석’ 시스템을 이용해 각 보험사에 가입되어 있는 고객과 가족의 보험가입 현황을 분석한 후, 보장 리모델링 내용을 유선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한화손해보험 서지훈 신채널영업본부장은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흐름 아래 가족의 건강을 꼼꼼하게 챙기면서, 자신의 건강상태나 경제상황에 맞춰 꼭 필요한 보장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대고객 언택트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유지승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유지승기자

raintree@mtn.co.kr

세상은 고통으로 가득하지만 한편 그것을 이겨내는 일로도 가득차 있다.
위 메일로 모든 제보 받습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02)2077-6288


<저작권자 ⓒ "부자되는 좋은습관 대한민국 경제채널 머니투데이방송 MTN">

copyright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2, 5층 (여의도동)l대표이사ㆍ발행인 : 유승호l편집인 : 정미경l등록번호 : 서울 아01083
사업자등록번호 : 107-86-00057l등록일 : 2010-01-05l제호 : MTN(엠티엔)l발행일 : 2010-01-05l개인정보관리ㆍ청소년보호책임자 : 디지털기획부장
대표전화 : 웹 02-2077-6200, 전문가방송 1899-1087, TV방송관련 02) 2077-6221~3, 온라인광고 02) 2077-6376l팩스 : 02) 2077-6300~6301

머니투데이방송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