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외 2건

석지헌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정 부회장은 공기정화 효과가 있는 관엽식물로 구성된 화분세트를 대구와 경북 지역 의료기관과 보건소 25개소에 전할 계획입니다.

정 부회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와 지역사회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위기를 극복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신세계그룹의 모든 임직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최태원 SK그룹 회장 "스포츠에 적극 지원…좋은 모습 보여달라"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코로나19로 올림픽 연기와 무관중 경기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SK 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했습니다.

최 회장은 어제(7일) 오후 김온하 SK슈가글라이더즈 선수와 김동청 SK호크스 선수 등 6명과 화상으로 만나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최 회장은 "스포츠단 선수들 모두 처음 경험해보는 어려운 상황이지만 국민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들었다"며 "과거와 다른 새로운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다가간다면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김슬아 컬리 대표 "서비스 완성도 높여 온라인 장보기 시장 성장 선도"

온라인 장보기 앱 마켓컬리 운영사 컬리가 2,000억원 가량의 시리즈 E 투자 유치에 성공했습니다.

컬리는 올해 국내 스타트업이 유치한 투자 중 가장 큰 규모인 2,000억원 규모의 5번째 투자유치를 마무리했다고 밝혔습니다.

김슬아 컬리 대표는 "서비스 완성도를 높여 온라인 장보기 시장의 양적, 질적 성장을 선도하며 소비자들의 신뢰에 보답하는 서비스를 오랫동안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석지헌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