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흔한 제품은 가라”…나만을 위한 자동차와 상품 ‘인기’

20대 한정 마세라티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
필립스 초프리미엄 음파칫솔, 각인 서비스 제공
이모티콘, 이름 등 나만의 디자인 만드는 애플 에어팟
김승교 기자


개인의 개성이나 취향을 존중하는 것이 트렌드다. 취향은 어느새 자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자신의 취향이 반영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역시 늘었다.

이에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을 위한 제품이라는 희소성과 소장가치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제품을 소개한다.

■ ‘20대 한정’ 마세라티,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

인테리어 디자인 소재의 이름을 딴 ‘펠레테스타(Pelletessuta)’는 잘 짜인 가죽을 뜻하는 이탈리아어로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만이 자랑하는 정교하게 직조된 내장 가죽 시트의 고급스러움을 나타낸다.

이탈리아가 자랑하는 최고의 거장, 마세라티와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손을 거친 이번 한정판 에디션의 예술적 특별함은 바라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낸다.

국내 20대 한정 판매되는 이번 에디션은 르반떼 S 그란스포트와 콰트로포르테 S Q4그란루쏘 두 가지 모델로 제공되는데 센터 콘솔 한 가운데에 자리한 ‘에르메네질도 제냐 펠레테스타(Ermenegildo Zegna Pelletessuta)’ 한정판 헌정 배지는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증폭시킨다.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의 판매 가격은 ▲르반떼 S 그란스포트 1억9200만원 ▲콰트로포르테 S Q4 그란루쏘 2억1400만원이다.

■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루나블루 에디션

필립스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는 초프리미엄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루나블루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영문 각인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각인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본체 핸들 뒷면에 자신이 원하는 영문 이니셜 또는 이름을 새길 수 있다.

이름과 성을 한 줄에 각인하는 가로형과 두 줄로 나누어 각인하는 세로형 둘 중 선택 가능하다.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루나블루 에디션’은 달빛을 닮은 신비로운 블루 컬러를 재현한 초프리미엄 음파칫솔이다.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소닉케어 앱과 스마트 센서를 통해 사용자에게 적합한 맞춤 덴탈 솔루션을 제시하며, 제품 색상과 소재, 구성품, 패키지까지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벤트는 오는 6월 12일까지 롯데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 진행된다.

■글귀는 기본, 이모티콘까지 새겨주는 ’애플 에어팟 시리즈’

미국 스마트폰 제조사 ‘애플’은 무선 이어폰 에어팟 시리즈에 무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금까지는 메시지만 무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해왔지만, 이모티콘까지 각인 서비스를 확대해 이모티콘, 이름, 이니셜, 전화번호, 날짜까지 새길 수 있다.

다만 선택할 수 있는 이모티콘은 제한되어 있으며 이모티콘과 메시지를 동시에 각인할 수는 없다.

작년 11월 출시된 '에어팟 프로'는 기존 오픈형 에어팟과 달리 '인-이어' 디자인으로 변경됐으며 에어팟 제품 처음으로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주변음 허용 모드’로 외부 소리를 받아들일 수 있으며, 세 가지 크기의 유연한 실리콘 팁은 귀 모양에 맞게 디자인되어 빠질 염려가 없고 종일 착용해도 편안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