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사장님귀는당나귀귀’ 현주엽, 얼굴 반쪽 컴백? 20kg 감량 비법 공개

김수정 인턴기자

영원한 MVP 현주엽 감독이 반쪽 얼굴로 다시 돌아왔다.

내일(10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1주년을 맞아 다시 돌아온 현주엽 감독의 컴백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현주엽 감독은 등장부터 확 달라진 슬림 비주얼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해 ‘당나귀 귀’ 출연 당시와 비교해 몰라보게 달라진 날씬한 체형을 선보인 것이다.



이에 전현무는 “배가 없어졌다”라며 깜짝 놀랐고, 김숙 역시 “진짜 얼굴이 반쪽이 됐다”면서 확 달라진 현주엽의 변화에 감탄했다.

현주엽은 “한동안 라면을 먹지 않았다”고 밝혀 그 끊기 힘들다는 ‘면식’을 멀리하게 된 이유에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실제로 현주엽은 자신의 체중 전성기 시절에 비해 20kg 가까이 줄었다고 해 과연 그의 놀라운 다이어트 비법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최근 감독직에서 물러난 현주엽은 궁금해했던 그동안의 근황과 소감을 밝힐 예정이어서 많은 농구팬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예능 친정으로 복귀한 현주엽의 모습은 내일(10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