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라이나생명, '코로나블루' 극복 응원 매거진 제작·배포

유지승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기발한 캠페인을 펼친다.

라이나생명은 4~5월 두 달에 거쳐 약 4만 7,000여명의 대구와 경북 지역 고객에게 ‘전성기’ 매거진을 전달한다고 11일 밝혔다.

회사 측은 국가적 재난상황 극복을 위해 지역사회를 응원하기 위해 우울감 또는 무기력감 개선에 초점을 맞춘 매거진 배포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매거진은 코로나19로 인한 인적, 물적 상실감과 우울감 해소를 위해 '코로나블루' 극복법과 면역력을 비롯한 주요 건강기사를 집중해서 다뤘다.

‘전성기’ 매거진은 대한민국 중년을 위한 건강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으로 2014년 5월 창간해 5년 넘게 시니어 문화 활성화를 위한 정보를 전해왔다.

‘전성기닷컴’의 온라인 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잠시 발행을 중단했으나 지면 매체에 익숙한 중년을 위해 올해 4월말 재창간했다.

재창간을 의미 있게 기념하고자 시작부터 피해가 가장 큰 대구경북지역을 위해 내용구성에서 배포까지 기획했다.

조지은 라이나생명 부사장은 “매거진을 통해 건강관련 올바른 정보와 함께 코로나19에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마음까지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돌봄 공백이 큰 독거어르신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

TM채널의 특성을 살려 어르신에게 정기적으로 전화안부를 묻고 건강상태를 점검하고 있다.

또 어버이날을 맞아 ‘강지영 김치’와 500여통의 김치를 전국 독거어르신에게 전달했다.

유지승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