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산은, 내달 23~24일 스타트업 박람회 '넥스트라이즈' 개최

벤처·스타트업 사업협력 및 투자유치 지원
김이슬 기자


KDB산업은행과 무역협회는 다음달 23~24일 코엑스에서 스타트업(창업초기 기업) 박람회인 '넥스트라이즈(NextRise) 2020, 서울(Seoul)'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산업은행과 무역협회는 벤처·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국내외 대·중견기업 및 투자자들과의 현장상담 신청을 접수하고 벤처·스타트업의 사업협력과 투자유치를 지원할 계획이다.

'넥스트라이즈 2020, Seoul'은 산업은행과 무역협회가 국가과학기술연구회, 벤처기업협회, 벤처캐피탈협회와 함께 코로나19로 위축된 혁신성장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스타트업과 대기업의 동반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국내 대·중견기업 50여개사와 다수의 해외 대기업이 참여하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스타트업에는 사업협력 및 판로개척을, 대·중견기업에게는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통한 신성장동력 발굴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산은을 포함한 국내외 대표 투자기관 20개사 이상이 참가해 현장에서 1:1 투자유치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벤처·스타트업은 오는 22일까지 넥스트라이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이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