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태진아, 아파트 경비원 갑질 의혹 A씨? “회사 직원도 아닌 아무 관련 없는 사람”

백승기 기자



가수 태진아가 아파트 경비원 갑질 의혹을 받고 있는 A씨가 본인과는 아무 상관이 없는 사람이라고 밝혔다.

12일 태진아는 공식 입장을 통해 “최근 '아파트 입주민에게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해 극단적 선택을 한 경비원의 가해자'가 우리 회사의 매니저라는 근거 없는 소문이 인터넷 상에서 떠도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단언컨데, 가해자분은 저회 회사 직원도 아니고, 저희 회사와는 아무 관련이 없는 사람임을 밝힌다”고 말했다.

이어 “(태진아는) 매니저 없이 활동해 왔으며, 스케줄 관리를 해주는 분 또한 여성분”이라며 “'이번 해프닝'은 최근 인터넷상에서 물의를 일으키는 '가짜뉴스'”라고 덧붙였다.

지난 10일 서울 강북구의 한 아파트에서 50대 경비원이 세상을 떠났다. 이 경비원은 아파트 입주민 A씨에게 폭행과 폭언에 시달렸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A씨가 가수의 매니저라는 주장이 제기됐고, 가수로는 태진아가 지목됐다. 이에 태진아는 A씨가 자신의 매니저가 아니라고 밝혔다.

[태진아 공식입장 전문]

최근 '아파트 입주민에게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해 극단적 선택을 한 경비원의 가해자'가 우리 회사의 매니저라는 근거없는 소문이 인터넷 상에서 떠도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단언컨데, 가해자분은 저회 회사 직원도 아니고, 저희 회사와는 아무 관련이 없는 사람임을 밝혀둡니다.

태진아는 다른 가수들과는 달리 매니저없이 활동해 왔으며, 스케줄 관리를 해주는 분 또한 여성분입니다.

한마디로 '이번 해프닝'은 최근 인터넷상에서 물의를 일으키는 '가짜뉴스'입니다.

여러분, 항상 저를 사랑해주시고,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태진아는 여러분이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들고 어렵겠지만 힘내시고, 다시 한번 ‘일어서는 대한민국’이 되길 기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사진:스타뉴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