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포스트 말론 누구길래...아이유랑 SNS 맞팔한 사연은?

유지연 이슈팀



가수 아이유가 팝스타 포스트 말론(Post Malone)과 SNS 맞팔을 맺은 사연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오리지널'의 본인등판 시리즈에 출연했다. '아이유가 포스트말론 맞팔한 이유? 본인등판에서 확인하기' 제목의 영상에서 아이유는 나무위키부터 SNS 댓글까지 확인하며 여기에 대한 리액션을 보였다.

특히 이날 시청자들과 팬들의 이목을 끈 것은 포스트 말론과 아이유가 맞팔한 사연이다. 이에 대해 아이유는 "포스트 말론이 저를 팔로우를 했다는 얘기를 전해 듣고 까먹고 있었다. 그런데 동생이 미국에서 유학 중이다. 동생이 미국에서 포스트 말론이 최고라고 하길래 나를 팔로우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러니까 동생이 정말 난리가 났다"며 "그래서 허세를 부리고 싶은 마음에 동생이 보는 앞에서 포스트 말론을 맞팔했다"고 설명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포스트 말론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가수 중 한 명이다. 지난해 빌보드 차트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아티스트' 1위를 기록했으며, 정규 3집인 'Hollywood's Bleeding'은 미국 내 앨범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사진=유튜브 방송화면)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