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영식 한샘 부회장, 한국가구산업협회장 취임 외 2건

박동준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이영식 한샘 부회장, 한국가구산업협회장 취임

이영식 한샘 부회장이 한국가구산업협회장으로 취임했습니다.

이영식 신임 협회장은 "가구 산업 경쟁력을 강화시켜 국가발전에 공헌하고, 가구산업 종사자가 보람과 긍지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2. 정길근 CJ제일제당 부사장 "결식아동에 식품과 건강검진 지원"

CJ제일제당은 지난 11일 보건복지부 산하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함께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CJ제일제당은 전국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식품 꾸러미를 전달하고 기초 건강검진 비용을 지원합니다.

정길근 CJ제일제당 부사장은 "기업, 정부, NGO가 각각의 자원과 역량을 결집해 시너지를 내는 모범적인 사회공헌 모델이 될 것"이라며 "지난 20년 동안 식품 기부를 해온 CJ제일제당은 앞으로도 국민 건강과 영양 증진을 위한 마중물 역할에 더욱 더 힘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3.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참여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습니다.

김 대표는 "지금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곧 위기를 이겨내고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가게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