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나은행, 핀즐과 '성년의 날' 이벤트 실시

청약통장 가입한 2001년 출생자 선착순 1,000명에 핀즐 작품 제공
5월18일 월요일 오후 3시
박지웅 수습기자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이 그림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즐과 2001년생을 대상으로 5월 18일 오후 3시에 '성년의 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하나원큐를 통해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2001년 출생자 선착순 1,000명에게 핀즐 작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핀즐은 하나은행이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해 2015년에 만든 ‘1Q Agile Lab’의 9기 선발 업체이다.

직접적인 작품 유통이 아닌 아트 IP라이센스 방식으로 2017년 9월 세계 최초로 그림 정기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 구독자에게 다채로운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하나금융 내 관계사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핀즐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어하는 어려운 시기에 그림을 통해 많은 분들을 위로하려 한다" 며 "올해 성년이 된 스무살 청년을 축하하고 응원하고자 하나은행과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올해 성년의 날을 맞은 스무살 청년에게 20대의 시작을 응원하고 내 집 마련 준비에 도움이 되는 청약통장을 쉽게 안내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박지웅 머니투데이방송 MTN 수습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