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우새‘ 장민호 리얼 일상 최초 공개...영탁과 허당 매력 발산

유지연 이슈팀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리얼한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구성진 노래 실력과 잘생긴 외모, 남다른 예능감까지 겸비하며 대한민국 어머니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만든 장민호의 일상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날, 데뷔 24년 만에 ‘인생 역전’에 성공한 ‘트롯계의 아이돌’ 장민호의 영상이 공개되자, '모(母)벤져스'는 “누군가는 장민호의 눈가 주름 속에 끼어 죽고 싶다더라”며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더구나 ‘트롯 신사’라는 수식어와 걸맞게 깔끔하게 정리 정돈된 장민호의 집안 살림살이를 본 어머니들은 “뭐든 잘할 거야”라며 칭찬이 이어졌다.

하지만 잠시 후, 완벽해 보이던 장민호의 '허당 면모'들이 하나둘씩 드러나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었다. 알고 보니, 장민호는 쌀 씻는 것조차 버거워서 진땀을 흘리는 ‘살림 새내기’였던 것. 게다가 민호의 집을 방문한 ‘트롯 쾌남’ 영탁과 뜻밖의 '덤앤더머' 케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장민호의 남다른 속옷 취향이 밝혀져 스튜디오에서는 “고급 정보네요”라며 폭소를 금치 못했다.

해당 방송분은 17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사진=SBS)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