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연희, 6월 2일 결혼 “결혼 후에도 작품 활동 계속 할 것”

백승기 기자


배우 이연희가 오는 6월 2일 결혼한다.

15일 이연희는 팬카페에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연희는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며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됐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 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 뿐”이라며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이연희는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고 강조했다.

이연희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 대상 출신으로, 2004년 KBS 드라마 ‘금쪽같은 내 새끼’로 얼굴을 알렸다.

다음은 이연희가 팬카페에 올린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연희입니다.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 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연희 올림

(사진:스타뉴스/이연희 팬카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