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끼리끼리’ 박명수, 마지막 녹화에 아쉬움 토로 “매번 마지막처럼 할걸”

김수정 인턴기자

박명수가 ‘끼리끼리’ 마지막 녹화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오늘(17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MBC ‘끼리끼리’ 마지막 회에서는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의 색을 살린 끼리들의 10인 10색 성향을 대방출하는 다양한 코너로 유종의 미를 거둘 예정이다.

끼리들은 기상천외한 주제의 ‘밸런스 토론’부터 ‘흥끼리’와 ‘늘끼리’의 ‘협동 도미노’, 끼리들을 낱낱히 파헤칠 ‘끼리 앞담화’까지 이들의 성향을 파악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로 마지막까지 재미를 선사한다.



마지막 녹화에 임한 끼리들은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강력한 입담을 과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박명수는 “매번 마지막 방송처럼 할걸”이라며 아쉬움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성향 진단 전문가가 등장해 끼리들의 성향을 분석하고 이들과 함께 ‘성향 키워드 스티커’를 붙여줄 예정이다.

맏형 박명수는 ‘대장’, ‘외로운 늑대’ 등 각별한 애정이 담긴 스티커를 받았다고 전해진다. 과연 누가 어떤 ‘성향 키워드 스티커’를 받을 것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인교진, 하승진은 마지막이라는 말에 아쉬움을 토로하다가도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오겠다고 파이팅 넘치는 인사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끼리들은 시청자들을 향한 각별한 굿바이 인사를 전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에 걸맞게 웃음과 공감을 유발할 끼리들의 ‘찐 성향’ 토크는 오늘(17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MBC ‘끼리끼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끼리끼리’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