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사장님귀는당나귀귀’ 헤이지니, 설수대 폭풍질문에 ‘멘붕+역대급 NG’까지

김수정 인턴기자

설수대의 폭풍질문에 헤이지니가 당황했다.

오늘(17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헤이지니의 첫 라이브 랜선 팬미팅 현장이 그려진다.

매년 어린이날이 되면 팬들과 만남을 가져왔던 헤이지니는 올해는 코로나19 때문에 오프라인 만남을 포기하고 랜선 만남에 도전했다.

특히 이날 랜선 팬미팅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설수대(설아, 수아, 시안)와 쌍둥이 크리에이터 뚜지와 뚜아 등이 참여해, 초통령 헤이지니와 꼬마 팬들이 어떤 귀염뽀짝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마침내 생방송이 시작되자 헤이지니와의 만남을 애타게 기다려왔던 꼬마 팬들은 “지니 언니는 왜 핑크색을 왜 좋아해요?”, “왜 귀걸이 했어요?” 라는 등 시끌벅적하게 폭풍 질문을 쏟아냈다.

이런 가운데 그동안 몰라보게 폭풍 성장한 설수대는 자신들의 차례가 되자 엉뚱발랄한 질문을 던져 헤이지니를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해 과연 어떤 난감한 질문이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우는 아이도 울음을 그치게 만든다는 초통령 헤이지니는 이날 꼬마 팬들을 울리는 굴욕을 당하는가 하면, 수습 불가 역대급 NG 사고를 낸 뒤 화면 밖으로 잠적하기까지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헤이지니의 좌충우돌 첫 생방송 랜선 팬미팅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오늘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