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런닝맨’ 유재석X제시, 국민 앙숙 남매 케미 선보여 “나 재석오빠 싫어”

김수정 인턴기자

유재석과 제시가 '앙숙 남매' 케미로 재미를 안겼다.

오늘(17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행사의 신' 제시, 오마이걸 효정,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비와이, 업텐션 이진혁이 출연해 '명품 축제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오프닝 무대가 시작되자 '힙합계 센 언니' 제시는 넘치는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했고, 비와이는 '괴물 래퍼' 다운 압도적인 실력으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자타공인 음원강자'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은 통통 튀는 귀여움과 엉뚱함으로 매력발산 했으며, 최근 '살짝 설렜다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오마이걸 효정은 신곡무대와 함께 특유의 애교와 밝은 에너지로 '런닝맨'을 사로잡았다. 또한 업텐션 이진혁은 남다른 끼로 새로운 예능돌의 탄생을 알렸다.

이 가운데 유재석은 오마이걸 효정에게 “오마이걸의 팬들이 효정이 섹시콘셉트가 안 어울린다고 한다더라”고 말했다.

그러자 제시는 "옷을 갈아입고 가르마를 바꾸면 섹시해질 것 같다. 태닝 조금 더 하면 된다"고 말했다.

그러자 다른 멤버들은 "그럼 조금이 아니라 다 바꿔야 하는 것 아니냐"라고 반문했고, 제시는 "다른 느낌을 보이기 위해서는 그렇다는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제시와 유재석은 '티격태격' 앙숙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큰 웃음을 안겼다.

제시는 거침없이 자신의 의견을 펼치고 유재석은 그런 제시의 말투를 따라하며 제지한 것이다.

제작진의 제시어에 맞춰 답하는 미션에서 양세형이 '이성을 볼 때 보는 기준' 질문에 "가..."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하자 제시는 "자기 생각인데 뭐 어떠냐"며 남다른 반응을 보였다.

또한 제시는 '거울을 보면 드는 생각은?'이라는 질문에 "가슴 커"라고 답해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유재석은 제시를 말리기 바빴다.

질문도 제대로 이해하지 못 하던 제시가 게임에서 이기자 멤버들이 깜짝 놀랐다. 제시는 "교포 무시하지마"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날 런닝맨과 게스트들은 2차 미션 장소로 이동하면서 대화를 나눴다. 유재석은 각 게스트에 맞는 질문을 던졌다.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은 유재석이 하는 질문마다 짧게 대답했다. 런닝맨들은 인터뷰에 실패하는 유재석의 모습이 재미있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비와이는 '무엇을 제일 하고 싶냐'는 물음에 "공연을 하고 싶다"라고 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전국의 모든 행사가 '올스톱' 된 것에 대한 아쉬운 마음이 드러났다. 제시도 이에 공감하며 "공연 너무 하고 싶어. 몸이 근질근질하다"라고 말했다.

행사비를 얻기 위한 레이스가 계속 됐다. 치열한 눈치 싸움끝에 행사비를 독식해 빈부격차가 벌어졌다. 제시는 믿고 있던 유재석에게 두 번이나 배신을 당해 패닉에 빠졌다.

유재석이 제시의 이름표를 뜯자마자 김종국이 유재석의 이름표를 뜯었다. 연합과 배신이 거듭되는 가운데 행사비를 얻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계속 됐다.

제일 많은 행사비를 받은 사람은 지석진이었고 유재석 제시가 나란히 꼴찌가 됐다. 제시는 "나 유재석 오빠 진짜 싫다"고 말했고, 유재석도 "아이 헤이츠 유"(I Hate you)"라고 맞받아쳤다. 결국 두 사람은 물풍선을 맞는 벌칙을 당했다.

한편,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 SBS ‘런닝맨’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