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태원 아이돌 의혹, ‘정국·차은우·재현·민규’ 목격담 전해져

문정선 이슈팀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 일부 아이돌 들이 이태원을 돌아다녔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18일 디스패치는 남자 인기아이돌인 BTS 정국, 아스트로 차은우, NCT 재현, 세븐틴 민규는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인 지난달 25일 저녁부터 26일 새벽까지 서울 이태원 유흥시설을 돌아다녔다고 전했다.

이후 정국, 차은우, 재현, 민규 등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진단 검사를 받았고, 결과는 음성이었다.

다만 잠복기를 고려해 최소 2주간 조심해야 하지만 차은우와 재현은 방송활동을 이어갔다고 디스패치는 전했다.

이태원 목격자 A씨는 디스패치에 “(나도) 같은 곳에 있었고 음성이다. 그래도 2주간 외출을 자제했다”며 “아무일도 없다는 듯 활동하는 게 더 문제”라고 언급했다.

앞서 최근 SNS에 인기 그룹 멤버 A씨와 다른 그룹 멤버 B씨가 지난달 25일 밤부터 26일 새벽까지 서울 용산구 이태원 클럽 인근 바에서 포착됐다는 목격담이 게재됐다.

이와 관련해 A씨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의 사생활 관련해서는 확인 불가”라며 동선을 밝히지 않았고 B씨 소속사 측은 “확인 결과 목격담 속 인물은 B씨가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사진=머니S)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