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美 아역 배우 로건 윌리엄스, 마약성 진통제 남용으로 사망 ‘충격’

문정선 이슈팀



미국 드라마 ‘플래시’에 출연한 뒤 얼굴을 알린 아역 배우 로건 윌리엄스(16)가 마약성 진통제인 펜타닐 남용으로 사망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지난 15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포스트 측은 로건 윌리엄스 어머니와의 단독 인터뷰를 공개했다.

로건 윌리엄스의 어머니는 "로건은 펜타닐 과다 복용으로 사망했다. 그는 3년간 중독으로 고생했다"고 밝혔다. 이어 "로건은 9살 때 연기를 시작했지만, 많은 오디션 과정을 거치면서 스트레스를 호소했다. 이에 13살 때 휴식을 취했다. 그 무렵 아들이 마리화나를 피운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덧붙였다.

로건 윌리엄스의 어머니는 아들의 마약 중독을 치료하기 위해 미국의 치료센터와 캐나다 치료 센터에 보내기도 했다. 로건의 어머니는 "로건은 점점 다른 약을 복용하기 시작했으며 펜타닐을 언제부터 복용했는지는 알 수 없다"고 전했다.

앞서 로건 윌리엄스는 지난달 2일 16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당시 그의 사망 사인은 알려지지 않아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사진=드라마 '플래시'의 로건 윌리엄스 스틸)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