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송재림, 지연과 열애설에 “'바이크' 취미 공유하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일축

문정선 이슈팀



배우 송재림(35)이 티아라 출신 배우 지연(27)과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했다.

송재림 소속사 그랑앙세 엔터테인먼트는 19일 “지난해 9월 종영한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통해 만난 두 사람은 바이크라는 공통의 취미를 가진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송재림과 지연의 열애설 보도에 담긴 목격담에 대해선 “목격된 17일 당일 날은 송재림이 태백에 위치한 서킷에서의 바이크 연습날이었고, 이제 막 입문하는 단계의 지연이 동행했다가 목격된 것입니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KBS 2TV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로 인연을 맺은 지연과 송재림의 데이트 장면이 목격됐다며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전한 바 있다. 그러나 지연이 열애설을 부인하며 이는 단순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지연은 지난 2009년 그룹 티아라로 연예계에 정식으로 데뷔했으며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또한 그는 배우로도 활동,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왔다.

송재림은 지난 2009년 영화 '여배우들'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영화 '그랑프리' '속물들' '미친 사랑'과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두근두근 스파이크' '우리 갑순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에 나서며 인기를 얻었다.

(사진=스타뉴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