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윤 삼양그룹 회장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미래 생존 달려" 외 2건

이유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김윤 삼양그룹 회장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미래 생존 달려"

삼양그룹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고 일하는 방법을 변화하기 위해 전사적 자원관리(ERP)를 재구축하기로 했습니다.

김윤 회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일하는 방식의 변화"라며 "기업의 프로세스·시스템·데이터 등을 완전히 새롭게 설계해야 미래 생존이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3. 김기문 중기중앙회장 "중소기업윤리위원회 출범...청렴한 사회조성 일조"

중소기업중앙회는 '제9기 중소기업윤리위원회'를 새롭게 구성하고 신임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식을 개최했습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사회 전반적으로 윤리성과 도덕성은 항상 중요시 되어왔고 기업인에게 윤리는 하나의 경쟁력으로 인식되는 시기"라며 "이번 중소기업윤리위원회 출범을 통해, 중소기업과 협동조합이 윤리경영에 앞장서 청렴한 사회 조성에 일조하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3. 강신호 동아쏘시오그룹 회장, 제1회 약업대상 수상

강신호 동아쏘시오그룹 명예회장이 '제1회 대한민국 약업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서울 방배동 제약회관에서 열린 제1회 대한민국 약업대상 제약바이오 부문 시상식에서 "강 명예회장은 평생 국민보건향상을 헌신하고 약업계 발전에 이바지 하신 분"이라며 수상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