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 29일 개관

22층 규모, 총 179개 객실
최보윤 기자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 외관/사진=메리어트 호텔 제공>

부산 송도 해수욕장에 신규 호텔이 문을 연다.

21일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국내 세번째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을 부산 송도 해수욕장에 오는 29일 공식 개관한다고 밝혔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 는 국내 1호 공설 해수욕장인 송도 해수욕장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다. 높이 22층의 규모로 30㎡ 크기의 스탠다드 룸 169실, 60㎡ 스위트룸 10실을 포함한 총 179개의 객실로 구성됐다.

부대시설로는 최고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2층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 그리고 24시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피트니스 센터와 고성능 와이파이 등이 있다.

호텔은 김해국제공항에서 약 40분, 부산역, 남포동, 자갈치시장, 감천문화마을 등 유명 관광지와 1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호텔 주변에도 해양 레포츠 센터와 케이블카, 거북섬 산책로 및 암남공원 등이 있어 비즈니스는 물론, 레저 목적으로 송도 해수욕장을 찾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휘영 총지배인은 "메리어트가 추구하고 페어필드 브랜드가 가지는 고유의 서비스 철학을 통해 호텔을 찾아오는 모든 고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하는 것은 물론 부산 서구 지역에 최초로 개관하는 글로벌 브랜드 호텔이라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지역 사회 발전에도 이바지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은 개관 기념으로 객실 1박과 24시간 투숙이 가능한 혜택과 함께 웰컴 어메니티를 제공하는 패키지와 메리어트 멤버들을 위해서 메리어트 리워즈 1,000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