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강원도민 골프대회 개최

남・녀 각 우승자에게는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프로암대회 출전혜택 주어져
신효재 기자

(사진=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는 오는 6월 9일 하이원C.C에서 ‘국민쉼터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강원도민 골프대회’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프로암대회 출전권이 걸린 이 대회 참가대상은 강원도민으로 순수 아마추어에 한해 개인별 또는 팀을 구성해 참가 신청하면 된다.

경기는 개인전 18홀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되며 남·녀 우승자 각 1명씩에게는 오는 8월에 진행될 예정인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프로암대회’ 초청 혜택이 주어진다. 우승자는 본인을 포함해 3명으로 구성된 팀을 만들어 프로암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당일 숙박을 비롯해 그린피, 카트피, 캐디피, 조식, 그늘집, 만찬 등은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6월 4일 오후5시까지 선착순이다.

하이원리조트 최원석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많은 스타를 배출한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대회 유치 10년을 맞이해 국민쉼터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강원도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며 “초록이 짙어지는 6월 청정한 하이원C.C에서 코로나19로 많이 지쳤을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시간이 되도록 대회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