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웰컴금융 임직원, '덕분에챌린지' 참여…"의료진에 감사"

"서민과 중소기업의 동반자로서 금융지원 지속"
이충우 기자


웰컴금융그룹은 손종주 회장과 관계사 임직원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굵은 땀방울을 흘리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덕분에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덕분에챌린지'는 지난 4월 16일 중앙방역대책본부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 중인 의료진과 국민 여러분께 감사와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시작된 캠페인이다.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로 표현되는 '#덕분에챌린지'에 문재인 대통령과 홍남기 경제부총리(기획재정부 장관)가 참여하며 더욱 빠르게 확산되어 이어지는 중이다.


송병선 한국기업데이터(KED) 대표이사의 지명으로 이뤄진 웰컴금융그룹의 '#덕분에챌린지'는 지난 21일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을 포함해 그룹사 임직원 60여명이 참여했다.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은 "밤낮으로 코로나19와 싸우고 계시는 의료진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웰컴금융그룹도 서민과 중소기업의 동반자로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동참하고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덕분에첼린지에 참여한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은 다음 #덕분에챌린지에 참여할 주자로 오창석 ㈜무궁화신탁 회장, 신희부 NICE평가정보㈜ 대표이사, 이병휘 현대커머셜㈜ 부문대표를 지명했다.


한편, 웰컴금융그룹은 이번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난 3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1억원 기탁, 헌혈캠페인 진행 그리고 임원 30여명이 긴급재난지원금을 기부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