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트와이스 모모, 신곡 'MORE & MORE' 비주얼 공개! 햇살 머금은 미소에 '심쿵'

백승기 기자



트와이스 모모가 신곡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티저에서 '심쿵' 유발 미소를 선보였다.

오는 6월 1일 컴백을 앞둔 트와이스는 데뷔 후 처음 시도하는 콘텐츠인 콘셉트 필름을 통해 색다른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2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모모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하고, 같은 날 12시에는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영상 속 모모는 푸릇푸릇한 나무들에 둘러싸여 한 떨기 꽃 같은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볼수록 빠져드는 사랑스러운 미소는 보는 이들을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티저 이미지에는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모모의 매혹적인 눈빛이 담겼다.

새 노래 'MORE & MORE'는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편곡한 곡이다.

트와이스 아홉 멤버는 사랑의 설렘과 달콤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노래한다.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SIGNAL'(시그널), 'Feel Special'(필 스페셜) 등 명곡을 탄생시킨 '박진영 X 트와이스' 조합은 올여름 가요계를 다시 한번 강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트와이스의 2020년 첫 신곡은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작년 9월 미니 8집 'Feel Special' 이후 9개월 만에 발매하는 미니 9집 'MORE & MORE'는 지난 11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사진 출처: 'TWICE(트와이스) "MORE & MORE" CONCEPT FILM MOMO' 영상 화면 캡처, JYP엔터테인먼트)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