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서이숙, '트로트계' 화려한 인맥에 눈길...“송가인은 제자, 임영웅은 친구 아들”

문정선 이슈팀



배우 서이숙이 뜻밖에 화려한 인맥을 자랑했다.

서이숙은 지난 21일 방송된 올리브 예능 프로그램 ‘밥블레스유2’에 인생 언니로 등장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날 서이숙은 ‘밥블레스유2’ 멤버들은 한옥 레스토랑에서 브런치를 즐기며 대화를 나눴다. 이날 서로의 지인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는 가운데 박나래를 송가인을 언급했다.

서이숙은 자신 역시 송가인과 인연이 있다며 "가인이가 대학교 때 내가 연기를 가르쳤다"라고 말했다. 송가인이 중앙대학교 국악과에 재학할 당시, 서이숙은 교수였던 것. 이에 모두들 깜짝 놀랐다.

다음으로 장도연이 '밥블레스유'를 다녀간 임영웅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며 "덕분에 시청률이 네 배 올랐다"고 말했다. 이에 서이숙이 "임영웅씨가 내 고향 친구의 아들이다"라고 말했다.

'밥블레스유2' 멤버들은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모두와 인연이 있다며 신기해 했다. 서이숙은 "내가 이런 사람이다. 트로트 대회를 나갈 사람은 나를 다 먼저 만나고 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밥블레스유2’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