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장내 비만세균, 식물유래 유산균으로 물리치자’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김지향



인간의 장 속에는 수많은 세균이 존재하는데 인체에 미치는 효과에 따라 유익균, 유해균, 중간균 등으로 나눌 수 있다. 비만인 사람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이들은 정상 체중인에 비해 장 속 유해균의 비율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유해균을 비만 세균이라 하는데 섭취한 칼로리를 지방세포로 변환, 축적하는 것도 모자라 폭식까지 유도하여 체중 관리를 방해한다.

따라서 무작정 운동이나 식이요법 등을 통해 살을 빼는 것보다는 기울어진 장내 세균 밸런스를 복원, 유지하여 건강한 장내 환경을 조성한다면 체중 감량에 보다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휴럼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식물유래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을 주축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는 아연과 비타민D, 비타민B1, 판토텐산이 더해진 5중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영양제다.

김치에서 유래한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효능이 있다고 인정받은 성분이다. HY7601과 KY1032를 일대일 비율로 섞어서 배합하여 관련 특허만 4건을 보유하고 있는 성분이다. 인체 적용 시험에서도 체중, BMI체질량 지수, 지방면적, 체지방량 등 6개의 지표에서 유의미한 감소를 기록했으며 결과적으로 내장지방이나 지방간, 콜레스테롤 개선 등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한국인은 평상시 파, 마늘, 고추, 생강 등 강렬한 향신료를 많이 섭취하는데 식물유래 유산균은 이들 성분에 저항력이 있어 더욱 효과적이다. 섭취한 식물유래 유산균의 90% 이상이 살아있는 상태로 장에 도달한다.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한 발 더 나아가, 생산 및 유통 과정에서 유산균이 안전하게 보관되도록 냉장 상태를 고수하고 있다.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식물유래 유산균 등 장 속 유익균의 성장을 돕고 비만세균을 억제하는 프리바이오틱스도 함유하고 있으며 합성첨가물이나 합성부형제를 사용하지 않는다. 또한, 한 층 빠른 소화를 돕기 위해 100% 식물성 캡슐에 식물유래 유산균을 담았으며 빙초산이나 젤라틴 등은 일절 쓰지 않았다.

출시와 동시에 홈쇼핑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휴럼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