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대.부.도] 부동산 시장 눈치보기 장세 이어지는데.. 투자 방향성은?

MTN

영어 잘하는 개그맨으로 유명한 KBS 공채 개그맨 김성원과 KBS 공채 개그맨에서 16년차 베테랑 배우로 활동 중인 허태희가 머니투데이방송 MTN에서 오후 5시 30분에 “부동산 프로그램 대부도”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대한민국 부동산 길라잡이> 대부도는 부동산 투자를 하면서 누구나 맞닥뜨리는 선택의 갈림길에서 옳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실전 투자 안목을 키워주는 프로그램이다.



[5월 25일 월요일]

*복잡한 머릿속을 말끔히 정리해드립니다!

코로나19 사태 해결을 위한 경기 부양 정책이 이어지고 있지만 부동산 시장만큼은 예외다. 주택 공급량 확대, 분양권 전매 금지 강화 등 시장 안정화 기조를 위한 규제책이 연이어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더 나은 상황을 기대할 수 없는 지금, 매도자 매수자 모두 눈치 보기에 들어섰다. 관망세가 짙어지면서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시점이다.

그래서 대부도에서 마련한 개별 무료 상담 시간!
마냥 기다릴 수만 없는 투자자들에게 한 발 빠른 1:1 맞춤 대응 전략을 세워주고, 관련 지역과 부동산 이슈까지 자세히 짚어본다.

상담은 생방송 중 안내되는 번호로 접수하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대한민국 부동산 길라잡이> 대부도
방송 시간 : 평일 오후 5시 30분
진행자 : 개그맨 김성원
방송 문의/상담 : 방송 중 안내되는 상담 번호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