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스터T’ 이대원, 지하철 광고 서포트에 “너무나 큰 감동” 인증샷 찰칵

문정선 이슈팀



‘미스터트롯’ 출신 이대원이 팬들의 지하철 광고 서포트 앞에서 찍은 인증샷과 함께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25일 이대원 소속사 가한콘텐츠미디어는 “최근 홍대 지하철 역에 이대원의 모습과 활약상이 담긴 광고들이 대거 설치돼 이대원이 현장을 다녀왔다”면서 “팬들의 광고 서포트에 너무나 큰 감동을 받아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인증샷을 찍었다”고 밝혔다.

공개된 인증샷에서 이대원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전 모습을 비롯해 매거진 화보, 방송 활동 모습 등 다양한 자신의 광고물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어 소속사는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더더욱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며 “이대원은 25일 오전 KBS1 1TV ‘아침마당’ 출연이 예정돼 있고 26일에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격한다. 6월 중순부터는 김경민, 강태관, 황윤선과 뭉친 ‘미스터트롯’ 출신 유닛 미스터T 활동도 시작할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이대원은 최근 조영수 작곡가의 지휘 아래 신곡 녹음을 끝마쳤으며, 조영수 작곡가와 기념 인증샷도 촬영했다. '미스터트롯' 이후 '오빠 집에 놀러와'와 '챔피언'을 연달한 선보인 그가 미스터T 활동을 통해서는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가한콘텐츠미디어)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